BlackBerry Passport Silver Edition에 기존의 Passport 실리콘 케이스를 끼워봤습니다. 물론 제가 테스트 해본 케이스가 사진상에 보이는 케이스 밖에 없어서 다 그런건 아니지만, 참고 하시라고 올리는 것이니 Silver Edition 구매시 케이스가 잘 맞을지 보시라는 거죠.



상단부분 - 위쪽은 홀더/전원 버튼 부분과 이어폰 잭 홀이 어느정도 잘 맞습니다. 즉 윗쪽부분을 기준으로 기기를 케이스에 넣으면 사진상과 같이 잘 맞습니다.




뒷면 카메라 부분 - 아시다시피 기존 Passport는 사각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Silver Edition과는 좀 맞지 않겠죠. 보시는것과 같이 플래쉬부분이 반쯤 가려집니다. 이 또한 상단부분에 맞춰서 넣으면 렌즈부분은 얼추 맞아 들어 가더군요.




옆면 버튼 부분 - 상단부분을 맞춰 끼웠는데도, 조금 틀어진부분이 보입니다. 기기의 버튼들이 약간 아래쪽에 맞춰져서 딱 맞지는 않더군요.




하단 모서리 및 스피커 부분 - 케이스 상단부분을 맞춰서 끼우니 아래쪽이 저렇게 덜 들어간 모습을 보입니다. Silver Edition이 뒷면이 살짝 둥근모습을 하고 있어서 좌우,하단쪽은 잘 안맞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통화부/스피커쪽은 사진상으로 봐도 많이 덜 들어간 모습입니다. 힘으로 넣어봤는데, 그래도 맞추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BlackBerry Passport Silver Edition 전용 케이스를 블랙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파우치형으로 된 케이스면 모를까, 기존 Passport 케이스를 살땐 한번 비교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멍(청)이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카테고리

fun4pda.com (379)
스마트폰 든 멍이 (305)
이글루 속 멍이 (74)
테이블 옆 멍이 (0)
Total : 1,822,147
Today : 59 Yesterday : 202
Contact : ix801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