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동구매로 구입한 엣지코트인 은빛코트. 처음 나왔을때,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이번에 용량이 조금 더 큰 65ml 짜리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색상은 레드, 탄, 블루, 카키, 옐로우, 화이트 그리구 투명 이렇게 총 7가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앙증맞고 귀여운 용기에 색상별로 잘 담겨져 있죠. 은빛코트는 은빛가방(필명)님께서 직접 개발해서 상용화 시킨 제품예요. 최근엔 일본에 까지 수출 하신다고 하더군요. 이번 공동 구매에 모든 칼러를 다 사고 싶었는데, 자주 쓰는 칼러와 카키 같이 아직 써보지 않은 칼러두 구매를 했답니다.


엣지코트를 많이 써본건 아니지만, 공방에서 사용한 국산이나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사용해보면 마르는 시간과 발림(가죽에 칠하는)에 있어서 은빛코트의 손을 들어 주고 싶어요. 마르는것도 빠를 뿐 아니라 가죽옆면에 바를때두 여타 제품보다 편한거 같습니다.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엣지코트 작업을 해보신분이라면 빠르게 마르는게 얼마나 필요한지 잘 아실거예요. 코트로 옆면 색상 입히고, 사포질, 또 입히고 사포질... 이렇게 여러번 반복을 해야하는데, 빠르게 마르고 발림이 좋으면 그만큼 작업하는데 효과적이겠죠.


그리구 은빛본드두 있는데, 이것 역시 빠르게 잘 마르고, 가죽끼리 붙였을 때, 갈라짐(떨어지는현상)두 없이 잘 붙어 주는거 같아요. 은빛본드두 은빛가방님께서 경험하신걸 토대로 만드신 제품입니다.


공동구매는 끝났지만, 은빛가방님 블로그를 통해서 엣지코트 (45ml, 65ml)와 은빛본드(현재 생산중단) 를 구매하실 수 있으니 한번 방문 해 보세요.



Posted by 멍(청)이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1. 2014.06.17 12:46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2. 2014.06.17 12:49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4.06.17 13:07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은빛가방님 블로그 입니다.

      http://blog.naver.com/everadro

      저기 가시면 은빛가방님 글이나 기타 제품들 보실수 있으셔요. 전 은빛가방이 아니구요 ^^



카테고리

fun4pda.com (379)
스마트폰 든 멍이 (305)
이글루 속 멍이 (74)
테이블 옆 멍이 (0)
Total : 1,832,434
Today : 259 Yesterday : 154
Contact : ix801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