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하구 나서 뭐할까 하다가 갤럭시탭 7.7 파우치를 하나 만들자 싶어서 패턴만들고 가죽 재단하고, 뚝딱뚝딱 만들어봤습니다. 이런 스타일은 아니고 봉투 모양으로 만들긴 했는데, 만들어서 가지고 나가면 거의 강탈 당해서 정작 제것은 없었거든요.



요런 모양입니다. 심플하죠? 재단두 그리 어렵잖고, 폭은 기기의 양옆을 1cm 정도 여유를 두고, 높이는 기기 2개반 (기기크기 2.5배) 놓일 정도 즉 기기 세로로 세워서 x2.5 하면 되니 패턴은 간단합니다. 칼루 가죽을 일자루 쭈욱~ 잘라주면 되니깐요.






접고 펼치면 요런 모양이 됩니다. 잠금장치는 따로 하지 않고 같은 가죽을 폭 1cm 정도해서 두번정도 감을 길이로 잘라서 끼웠어요.





기기 넣으면 요런 모양. 갤럭시탭 7.7 기준으로 만들긴 했는데, 아이패드 미니두 쏙~ 들가는거 같더군요. 거의 크기랑 두께가 비슷해서 말이죠. 좀 실수한거라면, 옆을 조금 더 여유를 둘껄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딱 맞긴 한데 그래두 옆이 좀 여유가 있으면, 넣고 빼기 더 쉽겠다 싶어군요. 아쉽~




원래대로라면 아래쪽두 자르고 전체 바느질 하는게 맞는데, 귀찮아서 옆면만 바느질 했습니다. 실두 세라필 20으로 하다보니 좀 가늘게 되었구요. 10호 정도 해야 딱 맞을거 같은...


늘 하고나면 아쉬움이 남는거 같습니다. 마감, 목타질, 바느질 등등... 이러다 차차 소품쪽도 나아질거라 위안 삼으면서 요기까지 입니다.

 


Posted by 멍(청)이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1. jangbang
    2012.12.21 10:46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어디가서 돈으로도 못살 멋진 작품이에요! 짱짱!!
    • 2012.12.21 11:06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아쉬운 부분이 많아요. 엣지코트두 안바르고 실두 가는실밖에 없어서 좀 그래요. 벌써 이건 집어 갔습니당. 제손에서 이미 떠난 ... 흑... 내껀 또 만들어야 할거 같네요.



카테고리

fun4pda.com (379)
스마트폰 든 멍이 (305)
이글루 속 멍이 (74)
테이블 옆 멍이 (0)
Total : 1,893,742
Today : 74 Yesterday : 71
Contact : ix8015@naver.com